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앱뉴스 내용과 배너

귀에 꽂는 순간 눈이 확 뜨이는 음질 좋은 이어폰 추천

기사 입력시간 : | 김선우 기자

가장 객관적이고 투명한 it 매체 앱스토리

작은 이어폰이라고 무시해서는 안 될 만큼 파워풀한 음향과 섬세한 음질로 주목받는 이어폰들이 출시되고 있다. 저가형 이어폰들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만큼 아름다운 디자인도 한몫을 하지만, 이어폰을 사용하는 데에 있어서 불편함을 호소했던 많은 포인트들도 모두 대체할 수 있을 만한 제품이 많다. 또한 헤드폰으로 듣는 것만큼이나 웅장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으며, 신소재와 신기술을 작은 이어폰에 담아내어 더 나은 품질을 완성하기도 한다. 듣는 순간 깜짝 놀라게 되는 음질 좋은 이어폰 다섯 가지를 추천한다.

 

 

심플한 디자인에 강력한 음질, 비츠바이닥터드레 urBeats3

 

▲비츠바이닥터드레 urBeats3

 

75,000원 ┃닥터드레

 

닥터드레의 urBeats3는 축을 따라 정렬된 드라이버를 통해 정교하게 튜닝된 어쿠스틱 디자인으로 탁월한 사운드 경험을 선사한다. 어떤 음악을 재생하더라도 닥터드레의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최적화된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으며 레이저로 정밀하게 가공한 통풍 시스템은 균형 잡힌 저음을 전달한다는 점이 특징적이다. 듀얼 챔버 어쿠스틱은 어떤 장르의 음악이든 최적화된 사운드와 자연스러운 소리를 구현한다.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조합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디자인되었기 때문에 인체공학적 맞춤 디자인으로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개인에 맞는 노이즈 감소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어팁 옵션을 제공하기도 한다. 마그네틱 이어버드를 통해 간편하게 휴대하여 이동 중에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플랫 케이블 형태를 적용하여 엉킴을 방지하여 줄 꼬임으로 인한 불편함이 훨씬 적다. 색상은 올블랙 색상이 있고, 블랙과 레드가 강렬하게 조화된 색상이 있으므로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콤팩트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색상과 선명한 오디오, 소니 IER-H500A

 

​소니 h.ear 시리즈 HRA 이어폰 IER-H500A

 

149,000원 ┃소니

 

소니의 h.ear 제품군은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출 수 있는 다양한 컬러를 선사한다. 평소 자주 입는 스타일이나 색상의 옷이 있다면 이에 잘 조화되는 색상으로 구입해보면 나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편안한 인이어 디자인으로 장시간 음악을 감상해도 귀에 피로감이 없고, 휴대할 때는 휴대용 케이스에 보관하여 간단하게 들고 다닐 수도 있지만 헤드폰 외관을 보호할 수도 있다. 또한 인라인 리모컨과 마이크는 스마트폰과 호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화할 때도 편리하게 조작이 가능하며 사운드트랙을 재생할 때 컨트롤하기 편하다.

 

다채로운 색상

 

IER-H500A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로 3.2배 이상의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여 원음 그대로의 섬세한 사운드를 차원이 다른 풍부한 음향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콤팩트한 디자인에도 불구하고 13.5mm 고감도 드라이버로 선명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구현하도록 특수 설계되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Beat Response Control 기능은 깊고 묵직한 저음을 가능하게 한다.

 

 

듀얼 드라이버가 선사하는 고품질 사운드, 원모어 듀얼드라이버 이어버드 E1008

 

원모어 듀얼드라이버 이어버드 E1008

 

119,000원 ┃원모어

 

원모어 듀얼드라이버 이어버드 E1008은 오픈형 이어폰인데, 오픈형 이어폰의 특징인 반개방형 구조는 저음의 펀치력과 개방감으로 인해 음 손실을 줄여 더욱 입체적이고 공간감 있는 음향을 즐길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인체공학적인 설계와 더불어 3가지의 스펀지 폼을 제공하여 떨어지지 않게 견고히 고정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반개방형 구조

 

티탄 금속 다이나믹 드라이버는 항공용 티탄 금속을 채용했다. 이는 가볍고 훌륭한 강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전달속도 또한 빠르다. 부드럽고 훌륭한 탄성을 지닌 PET와 PU재질은 더욱 중후한 중음과 저음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세라믹 드라이버는 복합층으로 구성되어 더욱 뛰어난 고음 성능을 재현하며 양쪽의 진동을 생성하여 부드럽지만 맑은 고음을 생성한다. 이렇게 듀얼드라이버를 적용하여 하이레졸루션 인증을 획득하였으므로 하이레졸루션 인증을 받은 포터블 기기와 함께 음악을 감상한다면 더욱 훌륭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아마존 판매 1위, VJJB N1

 

VJJB N1

 

69,000원 ┃VJJB

 

VJJB N1은 2-Way 드라이버 시스템에 3배 강력한 마그넷을 사용하여 보이스코일의 피드백 속도를 최적화하여 업그레이드된 파워풀한 저음과 높은 해상도를 자랑한다. 고감도 6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2개 탑재하여 선명한 중고음과 풍성하고 강력한 저음을 구현했다. 또한 고순도 핵심리드케이블을 곡선 디자인으로 설계하여 줄꼬임을 방지하고 단선 걱정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단자에는 24K 골드 도금을 하여 미세한 잡음을 없애고 깨끗하고 부드러운 소리로 음의 전달력을 높였다.

 

분리형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

 

이어버드는 내구성이 좋은 표면 소재에 온도금처리를 한 것이 특징인데, 이 덕분에 원음 손실이 적고 왜곡 없이 사운드를 전송할 수 있다. 인체공학적 디자인 설계도 인상적이다. 45도 휘어진 각도로 설계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차음 효과도 뛰어나 사운드 몰입도도 높다. 또한 커스텀 분리형으로 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만의 스타일로 커스터마이징하여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크롬블랙, 투명블랙, 투명레드, 투명화이트의 4가지 컬러가 있다.

 

 



신소재를 적용하여 최상의 음질을 구현, FIDUE A66

 

FIDUE A66

 

63,900원┃Fidue

 

DVC 드라이빙 테크놀로지는 Fidue만의 독자 특허 기술인데, 같은 크기와 컨덕턴스 특성을 가진 두 개의 독립적인 보이스코일을 동축으로 배치해 진동판을 구동하는 기술이다. 이 두 개의 보이스코일은 전동판을 함께 움직이며 다이나믹 드라이버에 보다 강력한 구동력을 부여하여 역동적이고 밀도 높은 음향을 구현해낸다. FIDUE A66에 적용되는 진동판은 종이보다 1000배 가벼우면서 금속보다 200배 강하여 꿈의 신소재라고 불리는 그래핀을 코팅하여 제작하였다. 따라서 얇고 가벼우며 빠르고 견고하여 분할 진동이 최적화되기 때문에 고음 성능이 월등히 뛰어나고 음향이 명료한 것도 특징이다.

 

에보니 우드 어쿠스틱 챔버

 

하우징의 내부 공간은 에보니 원목을 사용해 음향 챔버의 역할을 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는 최적의 저음 응답을 만들어내며 따뜻하면서도 탄력 있는 음의 분위기를 이끌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가성비 좋은 방수카메라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후기&리뷰

 
가성비 좋은 무선 이어폰 리뷰 '픽스 원터치 뮤직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노트9 VS LG G7 ThinQ (씽큐), 카메라 성능 뭐가 좋을까?


글 : 김선우 기자 press@appstory.co.kr

sns 공유하기 버튼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