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앱뉴스 내용과 배너

보기만 해도 시원해! 여름과 잘 어울리는 블루 스마트기기

기사 입력시간 : | 안혜선 기자

가장 객관적이고 투명한 it 매체 앱스토리

날씨가 더워진 탓일까, 외출하기가 귀찮다. 태생이 집순이라 원래 외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데 기온까지 올라가니 밖에 나갈 엄두가 나지 않는다. 이러한 집순이, 집돌이들은 하루 종일 집에서 자신만의 취미생활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곤 한다. 특히 요즘에는 스마트 아이템을 이용해 '스마트하게' 취미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에 오늘은 푹푹 찌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집순이, 집돌이 필수 스마트 아이템 다섯 가지를 소개하려고 한다. 청량한 푸른빛을 지녀 인테리어 효과까지 주는 스마트 아이템, 지금 만나보도록 하자.

 

 

무드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저소음 선풍기, 아이리버 탁상용 무선 선풍기 XSF-4000L

 

 

 ▲소음 모터가 탑재돼 조용하게 강력한 바람을 선사한다

 

29,800원 l 아이리버

 

무더운 여름, 선풍기는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다. 아이리버 탁상용 무선 선풍기는 6인치 3엽 팬이 탑재됐으며, 전면 그릴이 곡선형으로 돌출되도록 설계돼 직진성을 극대화했다. 또 5W의 저소음 DC 모터가 적용돼 수면 시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상하 75도 각도 조절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다. 하단의 풍속 조절 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4단계 풍속 조절이 가능하며, 버튼을 길게 눌러 무드등을 켤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후면에 USB 커넥터가 장착돼 스마트폰, 블루투스 이어폰 등의 스마트기기를 충전할 수 있으며, PCM 안전회로가 내장돼 한여름에도 폭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PCM 안전회로 설계로 안전성을 높였다

 

 





귀여운 라이언이 그려진 빔프로젝터, 삼성 라이언 스마트빔 SSB-12DLWA10

 

 

 상단 터치패드에 라이언이 그려져있어 귀여움이 배가 된다

 

 369,000원 l 삼성전자

 

영화나 드라마를 좋아하는 집순이, 집돌이라면 빔프로젝터 하나쯤은 있어줘야 한다. 삼성 라이언 스마트빔은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귀여움을 챙겼으며,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루투스 및 와이파이 기능은 물론 안드로이드 OS와 무선 미러링 기능이 제공돼 별도의 기기 연결 없이도 다양한 동영상을 넓은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스피커나 이어폰, 키보드, 마우스 등을 연결하면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 또 제품 상단에 터치패드가 장착돼 빔프로젝터의 기능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고, 최대 20,000시간 수명의 LED 램프가 적용돼 1일 2시간 사용 기준 최대 26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16:9 화면비율의 854x480 해상도가 지원되며, 100안시루멘 급의 밝기가 제공돼 짧은 투사 거리에서도 큰 화면으로 생동감 넘치는 영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다

 

 

게이머들을 위한 기계식 키보드, 바밀로 씨멜로디 기계식 키보드 MA108

 

 

 바닷가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눈에 뜬다

 

157달러 l 바밀로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집순이, 집돌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블루투스 키보드가 있다. 바로 바밀로 씨멜로디 기계식 키보드가 그것인데, 무접점 방식이 채택돼 오랜 시간 타이핑을 해도 손에 무리를 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시원한 바닷가를 연상케 하는 고래 디자인이 적용돼 청량한 느낌을 주면서도 부드러운 키감을 제공해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는 배틀그라운드나 롤(LOL) 같은 게임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키캡에는 고품질 PBT가 사용돼 내구성이 강하며, 오래 사용해도 문자가 마모되지 않는다. 또 무선 듀얼모드가 지원돼 최대 4개의 기기에 연결할 수 있으며, 68키와 87키, 108키 중 마음에 드는 모델로 선택할 수 있다. 다만 68키 모델의 경우 크기가 작은 만큼 뉴메릭 키패드가 포함되지 않았는데, 휴대가 간편해 집 밖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키캡에 고품질 PBT가 사용돼 내구성이 강하다

 

 

미러볼 탑재한 무선 마이크, 로이체 블루투스 마이크 BTS-100KM

 

 

 최대 10W의 출력으로 고품질 사운드를 제공한다

 

62,000원 l 로이체

 

노래를 좋아하는 집순이, 집돌이들은 하루종일 좋아하는 노래를 흥얼거린다. 심지어 블루투스 마이크를 이용해 1인 콘서트를 열기도 한다. 로이체 블루투스 마이크는 5W의 듀얼 스피커가 내장돼 최대 10W의 출력으로 강력한 고음질 사운드를 선사하며, 하단에 미러볼 라이트가 기본 탑재돼 별도 조명 없이도 클럽 못지않은 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유튜브나 노래방 앱과 연결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마이크로SD를 삽입해 음악을 재생할 수도 있다. 여기에 20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내장돼 최대 7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며, 마이크로 5핀 커넥터가 적용돼 야외에서도 보조배터리를 이용해 간편하게 충전을 할 수 있다.

 

 

 자체 미러볼이 탑재돼 별도 조명 없이도 흥을 뽐낼 수 있다

 

 





풍성한 사운드로 음악감상을 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XB01

 

 

 스타일과 사운드,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39,000원 l 소니

 

음악을 좋아한다면 블루투스 스피커를 빼놓을 수가 없다.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에 160g의 부담 없는 무게를 갖춰 실내에서는 물론 야외활동 시에도 휴대가 가능하다. 다양한 컬러가 적용돼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IPX5 방진방수 설계로 침수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라디에이터를 통한 EXTRA BASS의 풍부한 저음부터 맑고 선명한 고음까지 뛰어난 음질을 선사하며, 4개의 버튼으로 손쉽고 완벽하게 컨트롤할 수 있다. 게다가 마이크가 내장돼 스마트폰과 연결해 핸즈프리 통화를 할 수 있으며, 오디오 입력단자가 적용돼 블루투스를 지원하지 않는 기기와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IPX5 방진방수 설계로 야외활동 시에도 용이하다

 


안혜선 기자 press@appstory.co.kr

sns 공유하기 버튼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