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앱뉴스 내용과 배너

인생샷 찍기 위한 필수 카메라 액세서리 7가지

기사 입력시간 : | 안혜선 기자

가장 객관적이고 투명한 it 매체 앱스토리


 카메라 액세서리 시장이 확대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프로페셔널한 수준의 사진을 셀프로 촬영한다. 그렇다면 전문가의 손길이 부럽지 않은 셀피족들에게 사랑받는 카메라 액세서리는 어떤 것이 있을까? 가장 기본적인 스마트폰 삼각대부터 블로거들에게 사랑받는 미니 스튜디오까지,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카메라 액세서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1.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 Full HD / 4K UHD 



FIX l www.fix.co.kr  l 58,000원

 

액션캠을 활용하면 등산, 자전거, 스카이다이빙 등 레저 스포츠를 즐기면서 익사이팅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은 합리적인 가격에 UHD 화질을 선사해 액션캠을 처음 접하는 입문자들은 물론 고화질 영상 촬영을 추구하는 영상 전문가들도 만족할 수 있는 액션캠으로, 선명한 화질과 끊김 없는 부드러운 영상을 자랑한다.

 


 

픽스 익스트림 액션캠은 시간의 흐름을 빠르게 표현하는 타임랩스 기능을 탑재해 꽃이 피거나 구름이 움직이는 기나긴 시간의 변화를 빠르게 재생해 영상을 더욱 드라마틱하게 표현할 수 있다. 또한 UHD 초고해상도 화질은 역동적인 장면을 선명하게 담아내어 마치 영상 속 장면이 눈앞에서 펼쳐지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배터리 용량 100% 출력으로 배터리 방전 없이 최대 120분 동안 촬영을 할 수 있으며, 2.0인치 LC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별도의 PC 연결 없이 넓은 화면으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평면에 가까운 170도 초광각 와이드 앵글을 적용해 탁 트인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화이트밸런스와 자동 역광 보정모드 기능이 있어 빛의 영향을 많이 받는 야외에서도 선명한 색감을 있는 그대로 담아낼 수 있다.


 

이외에도 100% 유리렌즈를 적용해 높은 온도에도 변형이나 왜곡없이 최적의 화질을 구현하며, 홑겹이 아닌 다중 필터렌즈로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30m 완벽 방수 케이스를 사용해 수상 레포츠와 우천시에도 고장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스킨 스쿠버 등 수중 촬영 시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2. 아이프린 링 라이트 셀카 조명

  

 

IPREEN l 8,900원

 

어두운 곳에서 사진을 찍을 때 유용한 아이템이다. 어둡거나 조도가 낮은 곳에서 셀카를 찍을 경우 화질이 저하되어 이목구비가 흐릿하게 나오거나 눈동자가 빨갛게 나오는 적목현상이 나타난다. 이때 링 라이트 셀카 조명만 있으면 어두운 곳에서도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화질 걱정 없이 예쁜 사진을 찍고 싶다면 링 라이트 셀카 조명을 적극 활용해보자. 어두운 곳이나 조도가 약한 곳에서도 화사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포토샵을 따로 할 필요가 없을 만큼 밝고 뽀샤시한 셀카를 찍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상통화를 할 때 링 라이트만 켜주면 불을 켜지 않고도 영상통화를 마음껏 할 수 있다.

 

 

링 라이트 셀카 조명에는 1,2,3 단계의 밝기조절 버튼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대로 밝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넓게 퍼지는 와이드 소프트 라이트 LED가 내장되어 있어 눈부심과 눈의 피로가 적다. 또한 집게부분에 실리콘 처리가 되어있어 각종 스마트기기에 스크래치를 남기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3. 써패스아이 와이드 앵글 셀카 렌즈

  

 

Surpass-i l surpass-i.net  l 59,900원

 

더 넓은 화각으로 셀카를 찍고 싶다면 셀카 렌즈를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일명 '아이폰 셀카 렌즈'로 입소문을 탄 써패스아이 와이드 앵글 셀카 렌즈는 아이폰시리즈 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델이 출시됐다.

 

 

스마트폰 광각렌즈를 사용했을 때 사진의 외곽이나 모서리가 어둡게 나오는 비네팅 현상이 도드라지는 경우가 많은데, 써패스아이 셀카 렌즈는 비네팅없이 거의 모든 스마트폰 전후면 카메라에 사용 가능하다. 넓은 화각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여행이나 관광 중에 기념촬영을 하거나, 좁은 실내공간에서 넓은 배경을 촬영할 때 사용하면 더욱 유용하다.

 

 

또한 렌즈를 보호하고 고스트나 플레어 현상 등의 원인이 되는 불필요한 빛을 막는 전용 후드가 기본 액세서리로 제공되어 더욱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로 생활 방수 기능이 있어 내구성이 높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4. 픽스 하이브리드 스마트폰 삼각대

 

 

 

FIX l  www.fix.co.kr | 23,500원

 

픽스 하이브리드 스마트폰 삼각대는 셀카봉과 삼각대 2가지 기능으로 활용할 수 있는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삼각대다. 혼자 여행을 하며 셀프 촬영을 하거나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을 때 사용하기에 유용하다. 성인 남성 기준 한 뼘이 조금 넘는 28cm의 길이에 책 한 권보다 가벼운 375g 초경량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모든 스마트기기와 호환된다. 자유롭고 안정적인 고나절 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선을 카메라에 완벽하게 담아낼 수 있다.

 



이음새가 부드럽지 않은 삼각대를 사용할 경우 길이를 연장하거나 줄일 때 자칫하면 부상의 위험이 따른다. 하지만 픽스 하이브리드 스마트폰 삼각대는 이음새가 부드럽게 제작되어 길이를 조절할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내구성이 떨어지는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고급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 뿐 아니라 최대 1.5kg까지 하중을 견딜 수 있는 무게 설게로 안정감까지 고려했다.

 



아울러 손이 잘 닿지 않는 높은 곳이나 낮은 곳, 먼 풍경처럼 사진 촬영과 액정 확인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다양한 앵글로 손쉽게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삼각대에 고정해 흔들림 없이 안정감 있는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고정 방식의 타사 제품과 달리 360˚ 회전 팬과 90˚의 틸트로 모든 각도와 방향 조절이 자유로워 인물, 풍경, 접사 촬영은 물론 로우 앵글에서 하이 앵글까지 다이내믹한 시선을 표현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픽스 하이브리드 스마트폰 삼각대는 4인치에서 6인치까지 국내외에 출시된 모든 스마트폰을 호환하며, 잡아당기고 놓기만 하면 스마트폰 거치가 가능하다. 최대 8단(28cm~108cm)까지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평지뿐 아니라 불규칙한 지면에서도 원하는 구도를 설정할 수 있다.

 

 

5. 조비 고릴라포드 하이브리드 삼각대

 

 

JOBY l joby.com l 60,000원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사진을 찍고 싶다면 휴대용 다목적 삼각대 조비 고릴라포드 하이브리드 삼각대를 사용해보자. 바위처럼 단단한 안정성과 정밀 설계된 볼 헤드를 통해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다.

 




최대 1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으며 고무로 마감 처리된 링과 그립, 자유롭게 구부리고 회전시킬 수 있는 다리 덕분에 지형지물에 관계없이 사진촬영을 할 수 있다. 또한 ±90˚틸트, 360˚ 팬이 가능한 일체형 알루미늄 볼 헤드를 통해 신속하고 정밀하게 조정해 인물과 풍경을 카메라에 완벽하게 담아낼 수 있다.

 

 

고릴라포드 하이브리드 삼각대를 울퉁불퉁한 바위 위에 펼쳐 카메라를 고정시키거나 기다란 나무 기둥에 걸어 카메라를 고정시켜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다. 평소 활동량이 많은 사진가라면 꼭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6. 오렌지몽키 폴디오2 15인치


 

ORANGEMONKIE l orangemonkie.com  l 89,000원

 

집에서도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것처럼 고품질의 사진을 찍고 싶다면 휴대용 미니 스튜디오를 활용해보자. 사진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스마트폰과 폴디오만 있으면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깔끔하고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폴디오는 전 세계에서 인정받은 제품으로 5만 명 이상의 유저들이 사용하고 있다. 또한 기존 스튜디오와 다르게 심플한 자석 구조로 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조립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이 자석구조는 스튜디오 셋업과 보관을 편리하게 해주는 폴디오의 특별한 결합방식이다. 또한 손잡이가 달려있어 사용 후에 가방처럼 접어서 휴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제품 촬영 사진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고성능 LED 조명을 사용했다. 이에 LED 자체 성능이 더욱 강조되었으며 9.5V 고출력으로 비슷한 사이즈의 미니 스튜디오보다 LED 조명 밝기가 뛰어나다. 폴디오의 조명은 디머 장치로 원하는 만큼 밝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추가 LED를 장착할 수 있다.

 

 

7. 픽스 셀피스틱 셀카봉 XTS-301


 

FIX l www.fix.co.kr  l 27,000원

 

여행갈 때 필수품이 되어버린 셀카봉. 픽스의 셀피스틱 셀카봉은 셀카봉과 삼각대 두 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제품으로, 길이에 따라 두 가지 타입이 준비되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용도에 맞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픽스 셀피스틱은 1m가 넘는 길이로 다양한 앵글 연출이 가능한 롱타입과 작고 가벼워 휴대가 용이한 일반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가방에 쏙 들어가는 미니멀한 사이즈와 최대 17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용이하다.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해 셀카봉이 휘어지지 않고, 고무패드로 스마트 기기를 강력하게 고정하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사용해도 모양이 변형되지 않는다. 또한 하단부의 견고한 라킹 너트와 미니 삼각대를 연결해 플래시 스탠드와 간이 삼각대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넓은 앵글을 연출할 수 있으며, 머리부터 발 끝까지 하나의 화면에 담아낼 수 있다.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와 방향에 맞게 셀카봉을 돌리고, 맞추고, 조이기만 하면 셀카봉이 단단하게 고정된다. 픽스만의 기술력을 집약시킨 트위스트락 고정 방식으로 단게별 자유로운 길이 조절과 강력한 고정력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안티더스트 기능으로 1g의 먼지도 허용하지 않아 셀카봉 마디마디에 먼지가 껴서 셀카봉을 펴고 접을 때 뻑뻑해질 일이 없다.

 




또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 고강도 스틱형 조임쇠를 이용해 쉽게 조이거나 풀 수 있어 셀카봉의 기울기를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최고급형 육각 너트를 적용해 반복적인 사용에도 헐거워질 걱정 없이 언제나 새것처럼 원하는 각도로 완벽하게 고정한다. 이외에도 방수 기능과 미끄럼 방지 기능으로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고 손목 스트랩으로 분실, 도난 걱정을 최소화했다.

 

공식사이트 : www.fix.co.kr

 


글 : 안혜선 기자 press@appstory.co.kr

'좋아요'를 누르시면 제일 빠른 IT소식을 전달해 드립니다.

  • 카카오톡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