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서브메뉴와 해당 메뉴에 대한 컨텐츠

앱뉴스 내용과 배너

스마트폰 게임을 두 배로 재미있게 만드는 액세서리 5

기사 입력시간 : | 이하린 기자

가장 객관적이고 투명한 it 매체 앱스토리


 모바일 게임 시대에 접어들면서 이를 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한 다채로운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단순히 스마트폰 자체만으로 게임을 실행하는 것도 좋지만, 새로운 기기와 연동하면 또 다른 차원의 재미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우리의 모바일 게임 경험을 다채롭게 하는 기기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만렙 조이스틱 스마트폰 게이밍 조이스틱

 

bd스토어 l http://www.bandimall.co.kr/ l 12,000원

 

지금까지 스마트폰 화면이 너무 평평해 입체감을 느끼고 싶었다면 주목하길 바란다. 만렙 조이스틱 스마트폰 게이밍 조이스틱은 밴딩형 방향키를 스마트폰에 걸고, 흡착형 기능키를 화면에 붙여서 사용하는 형태다. 밴딩형 방향키 1개와 흡착형 기능키 2개로 구성되어 있는 이 간단한 상품이 잊고 있던 손끝의 감각을 확 깨워줄 것이다.  

 

 

일반적인 평평한 모바일 화면에서는 터치가 잘 안 되거나 마음먹은 대로 눌리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다. 게임 중 마음이 급해지면 더더욱 그렇다. 그럴 때 만렙 조이스틱 스마트폰 게이밍 조이스틱을 이용하면 불편함이 해소될 것이다. 버튼 몇 개가 추가되었을 뿐인데 왠지 손가락의 움직임도 더 빨라진 것 같고, 누르는 재미가 더해지니 중독성도 짙어지는 것 같다면 당신도 어느새 조이스틱의 매력에 빠진 것이다. 

 

 



올인원 블루투스 게임패드

 

FIX | www.fix.co.kr | 39,000원

 

모바일 화면을 터치하는 대신 조이스틱으로 즐기고 싶다면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게임패드를 추천한다. 거치대에 스마트폰을 장착하기만 하면 손가락으로 액정을 가릴 필요 없이 와이드 화면을 그대로 즐기면서 플레이할 수 있다. 격투 게임부터 레이싱, 슈팅, RPG 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에 이르기까지 연동되는 게임 목록이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고 있다.

 

 

픽스 올인원 게임패드는 특별히 미디어 모드를 지원한다. 이 기능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혹은 태블릿PC에서 사용 가능한데, 음악 감상 시에 원격으로 재생 목록을 이동시키거나 소리 크기를 조절할 수 있다. 동영상을 볼 때에도 비슷한 기능이 제공되며, 마우스처럼 커서 이동과 버튼 클릭 등에도 쓸 수 있어 대형 TV와 연동해 인터넷 서핑을 할 때에도 유용하다.  

 

 

보토코리아 스마트폰 쿨러

 

보토코리아 | www.votokorea.com | 26,900원

 

모바일 게임을 하다 보면 자주 겪는 문제점 중 하나가 바로 과도한 발열이다. 사용자에게 불쾌감을 줄 뿐만 아니라 사용 기기 자체에도 치명적일 수 있어 늘 고민거리다. 보토코리아의 스마트폰 쿨러는 얼핏 보면 조이스틱처럼 보이지만 발열을 최소화시켜주는 기능성 상품이다. 저소음 듀얼 쿨러를 이용한 냉각 기능, 휴대폰 거치대 겸 게임 패드 기능, 여기에 보조 배터리 기능까지 장착되어 있어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보토코리아 스마트폰 쿨러에는 상단 좌우에 2개의 쿨러가 내장되어 있는데, 이곳에서 바람이 나와서 스마트폰의 열을 식혀주는 원리다. 저소음 쿨러와 터보 쿨러, 이렇게 두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평소 게임을 많이 한다면 터보 제품, 동영상 시청을 주로 한다면 저소음을 추천한다. 시중에 나온 대부분의 스마트폰 기종과 호환이 되고 저소음, 저진동 제품이기 때문에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이다.

 

 

삼성 기어 VR 2017

 

삼성전자 l http://www.samsung.com/sec/ l 149,600원

 

가상현실 시대에 접어들면서 모바일 게임 역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이에 발맞춰 지난 2014년부터 기어 VR을 선보이면서 가상현실 생태계를 확장시키고 있다. 기어 VR 2017은 넓은 시야각과 360도 파노라믹 뷰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최상의 몰입도를 경험할 수 있게 한다. 별도의 컨트롤러가 있어서 게임 중 그 배경에 생생하게 빠져드는 것뿐만 아니라 손동작을 함께할 수 있다는 점이 흥미롭다.

 

 

VR기기의 생명은 연동되는 콘텐츠의 양과 질이다. 삼성 기어 VR은 앱을 통해 게임은 물론 엔터테인먼트, 소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얼굴에 장착하는 대부분의 VR 기기들이 디자인이 투박하고 무겁다는 단점을 지니고 있지만, 기어 VR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오랫동안 착용해도 무리가 없게 만들어졌다. 생동감 넘치는 영상미와 폭넓은 콘텐츠, 편안한 착용감으로 세계 시장에서 꾸준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하이퍼킨의 스마트보이

 

하이퍼킨 l https://www.hyperkin.com/ l 49.99달러

 

'스마트보이'는 오는 8월 21일 미국 출시를 앞두고 있는 따끈따끈한 신제품이다. 1989년 개발된 추억의 게임인 닌텐도의 '게임보이'를 스마트폰 화면을 통해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옛 것과 새 것의 적절한 콜라보레이션이라 할 수 있다. 제조사 하이퍼킨이 2016년 만우절 농담으로 이 제품을 언급했는데, 주변 반응이 너무 뜨거워 실제로 출시하기로 했다는 점이 재미있다.

 

 

스마트폰에 케이스처럼 스마트보이를 덧씌우는 형태로, 안드로이드폰이 순식간에 게임기로 변신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아주 편리하거나 획기적인 제품은 아니겠지만 사람들의 향수를 자극한다는 점에서는 큰 의미가 있을 듯하다. 아쉽게도 미국 국내에서만 배송이 가능하다. 

 

공식사이트 : www.fix.co.kr

 

 


글 : 이하린 기자 press@appstory.co.kr

'좋아요'를 누르시면 제일 빠른 IT소식을 전달해 드립니다.

  • 카카오톡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