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액세서리 메뉴에 대한 컨텐츠

액세서리 내용과 배너

아이폰7, V20 등 신형 스마트폰과 어울리는 케이스

기사 입력시간 : | 정인성 기자

가장 객관적이고 투명한 it 매체 앱스토리

갤럭시노트7의 발화에 이은 단종으로 올 하반기 신형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상대적으로 줄어들기는 했지만 애플의 아이폰7을 필두로 LG전자의 V20, 삼성전자의 갤럭시A8, TG앤컴퍼니의 루나S, 블랙베리의 프리브, 소니의 엑스페리아 XZ 등 다양한 신제품들이 국내에 출시되었다. 구글의 픽셀폰 또한 국내 출시를 기대하는 소비자들이 늘어가는 추세이며 지금 시점이 1년 중 스마트폰 교체가 가장 많은 시기이기도 하다. 이번에는 이런 신형 스마트폰 구매 시 필수적으로 동반 구매하게 되는 전용 케이스에 대하여 알아보기로 하겠다.



1. 리어스 아이폰7 링케 시그니처

 리어스(www.rearth.com) Ⅰ32,000원

 

리어스사의 아이폰7 전용 링케 시그니처 모델은 천연 소가죽을 소재로 하여 새로운 클래식 스타일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케이스 안쪽에 슬라이드 방식을 적용하여 단말기 본체를 아래에서 위로 밀어 올리면 편리하게 사진 촬영이 가능하도록 했다. 

  

 

  

내부에는 3개의 카드 꽂이를 장착하여 지갑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여 실생활에서의 편리성을 강화했다. 블랙, 네이비, 브라운 3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2. 베루스 LG V20 댄디 레이어드

 

 베루스(www.verusshop.co.kr)Ⅰ26,000원

 

베루스사의 LG V20 전용 댄디 레이어드 케이스는 케이스 커버를 닫은 상태에서도 통화가 가능해 액정에 이물질이 묻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수납공간이 3개 내장되어 있어 신용카드 외에 지폐도 보관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V20 외관 모델에 딱 맞는 완벽한 핏으로 착용 시 부드러운 그립감을 그대로 전해주고 있다. 자석 잠금장치를 채용하여 커버가 들뜨는 현상을 없애주며, 포켓 속의 카드와 지폐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3. 슈피겐 루나S 레더핏

  

슈피겐(www.spigen.co.kr)Ⅰ27,900원

 

프리미엄 천연 가죽을 소재로 한 슈피겐사의 루나S 전용 레더핏 케이스는 스마트폰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해 주는 제품이다. 고급 공정을 통한 부드러운 마감 처리로 그립감을 한층 업그레이드해주며, 세련된 디자인과 착용시에 완벽한 핏이 눈에 띈다. 남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블랙, 브라운 컬러로 출시되었다.

 

 



4. 제누스 엑스페리아 XZ 메탈리 다이어리 케이스

제누스(www.zenuscase.co.kr)Ⅰ 29,900원

 

제누스사의 엑스페리아 XZ 모델 전용 메탈리 다이어리 케이스는 스마트폰을 감싸게 설계되어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스크래치와 충격으로부터 액정과 카메라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차가운 메탈의 느낌을 자연스럽게 표현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내부에 2개의 카드 포켓을 제공하여 실생활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동영상 시청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스탠드 기능 또한 제공하고 있다.





5. 블랙베리 프리브 IMAK 가죽 케이스

 IMAK(www.3kh.co.kr)Ⅰ18,900원

 

블랙베리 프리브의 고급스러운 외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IMAK 사의 가죽 케이스는 가죽 질감의 고급스러움을 잘 표현하면서 제품 중앙에 스티치 디자인을 적용하여 디자인 만족도를 더욱 높여준다. 프리브 본체에 달라붙는 핏을 잘 적용했으며 슬라이드 자판 활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설계되었다.

  

 

 



6. 제누스 갤럭시A8 버팔로 다이어리  

 

 제누스(www.zenuscase.co.kr) | 14,900원

 

제누사의 갤럭시 A8 전용 버팔로 다이어리 케이스는 와일드하면서 빈티지한 남성의 이미지를 심플하고 고급스럽게 표현한 액세서리이다. 내부에 2개의 카드 포켓을 제공해 실생활에서 활용도를 높이고 있으며 투톤 컬러의 터치감이 좋은 합성피혁 소재를 적용해 디자인과 사용의 편리성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켜준다. 네이비와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사용자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가장자리에는 스티치를 넣어 세련된 느낌을 배가시키고 있다.

  

 


7. 베루스 구글 픽셀 크리스탈 범퍼

 

   

 베루스(www.verusshop.co.kr)Ⅰ26,000원

 

아직 국내에 정식 출시되지는 않았지만 해외 직구 구매 등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구글 픽셀폰 전용 베루스사의 크리스탈 범퍼 케이스는 크리스탈처럼 투명한 소재를 적용하고 감도 높은 버튼부 설계와 기기 본연의 라인이 나타나도록 디자인된 부분이 특징이다. 

  

  

쉽게 접고 펼 수 있는 마그네틱 거치대를 채용하여 실생활에서 활용도를 더욱 높여주고 있다. 또한 후면 내부에는 도트 패턴을 적용해 유막 현상을 방지하고 밋밋할 수 있는 케이스에 포인트를 주었다.

 

 


글 : 정인성 기자 press@appstory.co.kr

  • 카카오톡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