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액세서리 메뉴에 대한 컨텐츠

액세서리 내용과 배너

LG G6를 돋보이게 하는 케이스

기사 입력시간 : | 정인성 기자

가장 객관적이고 투명한 it 매체 앱스토리

MWC 2017의 주력 제품으로 자리매김하면서 기대와 불안감이 존재했던 LG전자의 전략 모델인 G6가 업계 최대인 31개 어워드를 수상하고 국내에서도 예약 판매 4일 만에 4만 대를 돌파하는 듯 초기 안착에는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비록 특별한 기능은 없어도 스마트폰 기본기에 충실하면서 소비자의 마음을 파고드는데 성공한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는 이런 LG전자의 G6를 돋보이게 하는 케이스 7종에 대하여 소개하고자 한다.

 

 

1. 슈피겐 LG G6 슬림 아머

 

슈피겐 l www.spigen.co.kr l 22,900원

 


 

이중 결합 구조를 사용하여 LG전자의 G6를 견고하게 보호할 수 있는 슈피겐의 슬림 아머 케이스다. 실리콘보다 가볍고 단단하며 탄성과 강도가 뛰어난 프리미엄 TPU 소재와 표면이 잘 긁히지 않는 소재로 외부 압력과 충격에 강한 PC 소재로 충격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부가적으로 킥 스탠드 기능을 추가하여 동영상 시청 등에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1.2m 높이에서 26번 낙하 시 이상이 없어야 적합 판정을 받을 수 있는 밀리터리 그레이드 드롭 테스트를 통과하여 품질이 보장된 제품이다. 메탈 슬레이트, 블랙, 샴페인 골드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2. 재클린 젠더 슬라이드

 

재클린 l www.js-jacjlyn.com l 18,500원

 

최대 2장의 카드와 USB C type의 어댑터까지 수납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실생활에서 활용도를 높여주는 재클린의 젠더 슬라이드 케이스다. 카드 케이스를 열고 닫기에 불편한 타 모델과 달리 “PUSH” 부분을 눌러 내리면 부드럽게 열고 닫기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손에 잡히는 그립감을 고려해 상부 7mm, 하부 6mm 사이즈로 제작되어 LG전자의 G6와 비슷한 두께감으로 그립감을 강화하였다. 또한 동영상 시청에 편리함을 제공하고자 STANDING 부분에 카드를 끼워 거치대로서의 활용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3. 랩씨 LG G6 슬림 소프트

 

랩씨 l www.storefarm.naver.com/labmall l 14,900원

 

LG전자 G6 본연의 디자인이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얇은 두께를 제공하며, 부드럽고 유연한 TPU 소재를 사용하여 기분 좋은 그립감을 제공하는 랩시의 LG G6 슬림 소프트 케이스다. 안전에도 중점을 둬서 카메라 렌즈 보호, 액정보호 설계를 적용하였고, TPU 소재가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얇은 두께에도 본체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부가적으로 케이스 하단에 사운드 홀을 적용하여 게임이나 영화 감상, 음악 감상 시에 듣는 사운드를 강화해 준다. 반투명,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4. 링케 에어 프리즘

 

리어스 l www.rearth.com l 12,800원

 

 

 

선과 면이 만나 이루는 기하학적 피라미드 형태의 프리즘 디자인을 적용하여 타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시각적이 효과를 제공하는 링케 에어 프리즘 케이스다. 2.6mm 두께의 얇은 설계로 뛰어난 착용감을 제공해 주며, 액정 화면과 카메라 부분을 조금 높게 설계하여 바닥에 직접 닿는 것을 방지해 본체 보호에 최적화되어 있다. 이 외에도 유연하고 충격 흡수에 탁월한 엔지니어링 우레탄 소재를 사용하여 가벼운 무게와 보호성을 강화하였으며, 작은 먼지로부터 본체를 보호할 수 있는 보호 캡을 적용하고 있다. Clear, Rose Gold, Ink Black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5. 재클린 LG G6 플립커버

 

재클린 l www.js-jacjlyn.com l 39,000원

 


 

카드, 신분증, 명함, 지폐 등 최대 4가지의 다양한 필수품들을 수납할 수 있는 수납공간과 LG G6의 디자인의 슬림함을 잘 표현한 재클린의 LG G6 플립커버 케이스다. 스마트폰 안전에 중점을 둬서 플립커버 내에 젤리케이스를 장착하여 충격을 흡수하며, 본체와 케이스 사이에 2mm의 공간을 둬서 카메라가 바닥에 닿지 않도록 하고 있다. 플립커버 케이스의 고급스러움을 위한 뛰어난 마감 처리가 장착 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카멜, 레드와인, 모던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6. 아라리 에어핏


아라리 l www.storefarm.naver.com/araree l 15,000원

 

 

 

TPU 소재의 유연성을 활용하여 외부 충격과 생활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한 최적의 디자인이 눈에 띄는 아라리의 에어핏 케이스다. 스마트폰 본체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내측에 패턴 디자인을 적용하여 외부 충격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도록 되어 있으며, 유연성 있는 소재로 가장 슬림하게 설계하여 최상의 그립감을 제공하고 있다. 블랙, 탠저린 레드, 스톤, 그리너리, 프로스트 클리어 5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어 본인 취향에 따라 선택의 폭이 넓은 것 또한 눈에 띄는 점이다.

 


 

 


7. 슈피겐 다이어리 케이스 월렛 S

 

슈피겐 l www.spigen.co.kr l 22,900원

 

 

 

3가지의 카드 포켓과 간단한 지폐가 보관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면서도 슬림함을 잘 살린 것이 눈에 띄는 슈피겐의 LG G6 다이어리 케이스 월렛 S 모델이다. 내부에는 단단한 PC 소재를 적용하여 표면이 잘 긁히지 않으면서도 외부 압력과 충격에 강한 안정성을 제공하며, 외부에는 소프트한 촉감과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는 부드러운 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부각하고 있다. 이 외에도 후면 거치 라인이 디바이스의 중심을 잡아줘서 동영상 시청 시에 편리함을 제공해 준다. 

 


 


글 : 정인성 기자 press@appstory.co.kr

  • 카카오톡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