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액세서리 메뉴에 대한 컨텐츠

액세서리 내용과 배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IT템

기사 입력시간 : | 정인성 기자

가장 객관적이고 투명한 it 매체 앱스토리

어느덧 두꺼운 옷을 입은 사람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겨울이 다가왔다. 극한의 한파를 보였던 작년보다 올해가 더 추울 것이라는 기상청의 예보에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추위를 걱정하고 있다. 이에 앱스토리에서 추운 겨울날에도 따뜻한 일상생활을 도와주는 스마트 아이템에 대해 소개해드리니, 필요한 제품이 있다면 꼭 구매하여 월동 준비를 하자.

 

 

1. 아이리버 BHW-10L 핸드워머

 

 아이리버 (shop.iriver.co.kr) l 34,900원

 

겨울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모품은 가격이 저렴한 핫팩이다. 하지만 자주 사용하다 보면 의외로 지출이 나가는 것이 부담이 되기도 하다. 이런 경제적인 부담을 느낀 이들에게 아이리버 핸드워머를 추천해주고 싶다. 아이리버가 자체 개발한 Blank라는 캐릭터를 사용했기 때문에, 제품 자체에 귀여움을 더해줘서 아이들이나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겨울 이외에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LED 램프 겸용 기능을 추가하고 있으며, 핸드워머 기능에도 충실하여 최고 52℃의 발열 온도, 1분 만에 발열되는 빠른 점화 기능을 가지고 있다. 한 손으로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게 설계되어 사용의 편리성까지 높였다.

 

 



2. KAZMI USB 온열장갑

  

 KZAMI (www.1300k.com) l 14,500원 

 

수족냉증이 심한 이에게 겨울은 유독 더 힘들다. 외부에 있다가 내부로 들어와도 손에 한 번 시린 한기는 쉽게 가시지 않고 계속 지속되기 때문이다. 이런 이들에게는 KAZMI의 USB 온열 장갑을 적극 추천해드린다.

  

 

컴퓨터 본체에 USB 케이블로 연결만 해두면 5분 안에 발열되어 손을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한 장갑을 착용하더라도 손가락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어 업무를 볼 때에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보관 및 위생 관리의 편의성을 위해 장갑 손등 부분에 열을 내는 히팅 패드만 분리하여 장갑 부분만 세탁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3. 디자인에버 보온 워머 머그컵

  

 디자인에버 (www.designever.co.kr) l 23,000원

 

추운 겨울날, 추위를 달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일까. 아마 따듯한 커피나 차 한 잔이 가장 손쉬운 방법일 것이다. 하지만 기온이 워낙 낮다 보면 금방 식어버려서 아쉬움을 토로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하는 디자인에버의 보온 워머 머그컵이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타 브랜드 제품과 달리 고급 사기 재질의 본체, 실리콘 뚜껑, 스테인리스 충전 재질에 미끄럼 방지 고무 등 소비자를 위한 설계와 디자인이다. 또한 토끼의 달콤한 가게, 카페, 에펠탑 세 가지 일러스트 디자인 중 선택이 가능한데 이 부분이 제품의 퀄리티를 한 층 더 높여준다.

 

 

4. Coms USB 온열 마우스 패드

 

Coms (Comsmart.co.kr ) l 11,400원

 

한 겨울에는 책상 위에 손을 올려놓아도 추위를 느낄 때가 종종 있다. Coms의 USB 온열 마우스 패드는 이런 경우를 대비하여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부드러운 소재와 따뜻한 안감으로 제작되어 사용 시 부드러운 촉감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남성들이 사용하기에도 괜찮을 정도로 넉넉한 사이즈를 제공한다.

  

 

 

컴퓨터 본체와 연결 후 5분 이내에 온도가 올라가, 발열을 기다리는 시간이 길지 않다. 또 개성을 표현하려는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개구리, 강아지, 펭귄, 아기곰, 원숭이 등 5가지 동물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5. 엑타코 히트넥

 

 엑타코 (hu.co.kr/yqkoqz)  l 33,120원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넥워머 하나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었지만, 최근 강추위로 인해 그마저도 무의미해졌다. 추위가 강해지면서 더 나은 보온 방법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는데, 이번 겨울 엑타코의 히트넥을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 USB 전원 방식을 채용해 외장 배터리와 연결한 후 사용이 가능하며, 45도까지 발열을 제공하여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큰 도움을 준다. 

  

 

 

꽈배기 니트 디자인을 적용하여 착용 시에도 깔끔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5000mAh의 배터리로 약 3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여 야외 활동 시에도 꽤 오랫동안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6. 스마트 터치

  

픽스 (hu.co.kr/v50rjg) l 9,500원

  

한 겨울에도 스마트폰 사용은 멈출 수 없다. 하지만 야외에서 오랫동안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손이 쉽게 시리다. 이럴 때에는 스마트폰 액정 터치가 가능한 스마트 터치 니트 장갑을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

  

 

 

착용한 상태에서도 정교하고 섬세한 터치 입력이 가능하여 통화, 게임, 메신저, 인터넷 서핑, 사진 촬영 등 스마트폰의 모든 기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특허를 받은 열전도 실로 직조하여 여러 번 세탁을 하여도 정확하고 완벽한 터치감을 제공해주기까지 한다. 뿐만 아니라 울 75% 이상이 함유된 고급 원사를 사용하여 도톰하고 폭신함을 제공하고, 더불어 은은한 향기까지 제공해서 상쾌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7. SENA SNOWTALK

 

 SENA (www.senabluetooth.co.kr) l 143,000원

 

스키나 보드 등의 스포츠는 겨울철에만 즐길 수 있는 야외 활동이다. 이러한 겨울 스포츠 마니아들을 위해서는 SENA의 SNOWTALK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천한다. 양쪽 스피커에 장착된 2개의 대형 버튼이 두꺼운 장갑을 끼고도 모든 기능을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스노우 헬멧의 이어포켓이나 세나 헤드밴드에 스노우톡을 넣어서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장착이 가능하다. 외부 연결로 음악을 듣거나 친구들 또는 강사들과 인터콤 기능을 통해 대화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글 : 정인성 기자 press@appstory.co.kr

  • 앱스토리 매거진 최신 IT뉴스 받기
  • 이 기사가 유익하다면 좋아요!

  • 카카오톡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