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액세서리 메뉴에 대한 컨텐츠

액세서리 내용과 배너

내 차를 스마트카로, 차량용 액세서리 모아보기

기사 입력시간 : | 정인성 기자

가장 객관적이고 투명한 it 매체 앱스토리

스마트폰으로 인한 변화는 이제 우리가 있는 모든 곳에 광범위하게 퍼졌다. 이는 자동차 분야도 예외는 아니며 몇 년 안에 스마트카가 출시될 것이라는 예상이 기정사실화되고 있다. 하지만 아직은 몇 년 뒤의 얘기인 만큼, 이번 기사에는 자신의 차를 좀 더 스마트하게 바꿔볼 수 있는 액세서리에 대해 소개해 보고자 한다.

 

 

1. PoninCar 4세대 미러링

 Ponincar ( www.ponincar.com ) l 390,000원

 

차량용 내비게이션에서 스마트폰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Ponincar 4세대 미러링은 양방향 터치를 적용하여 차량 AVN 터치로 스마트폰을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차량용 런처를 제공하여 운정 중 안전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UI를 선보인다. 

  

 

  

유무선 모두 연결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에 설치된 모든 앱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가 원하는 앱으로 화면을 설정할 수 있어 필요나 편리성을 반영한 나만의 메뉴를 구성 가능하다.

  

  

 

2. FOURING 스마트 mp3 무선카펙

 FOURING ( www.fouring.co.kr ) l 22,500원

  

 

차 안에서 다양한 음악 감상을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FOURING 스마트 mp3 무선 카펙은 별도 MP3 플레이어 기능을 내장하고 있어 SD 메모리나 USB를 통해 연결할 수 있으며, 차량 무선 카팩 기능으로 차량 스피커와의 연결을 통해 고음질 사운드의 음악 청취가 가능하다. LCD 디스플레이를 통한 편리한 곡 정보 확인 및 선택 역시 가능하며 별도 리모컨이 제공되어 운전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3. 샤오이 VI 스마트 블랙박스

 샤오이 ( www.xiaoy.co.kr ) l 89,000원

 

 
 

샤오미의 자회사인 샤오이에서 출시한 스마트 블랙박스로, 샤오미 자회사답게 가격 대비 최고의 가성비를 표방하고 있다. 자체 ADAS 스마트 운행 서포트 시스템을 통해 운행 속도, 앞차와의 간격 등 데이터 분석을 하며, 차선 이탈과 앞차와의 간격이 가까워지면 음성으로 경보 알림을 작동하여 안전운행에 도움을 준다. 

  

  

1080P 60FPS 고속촬영으로 모든 순간을 포착할 수 있으며, 1296P UHD와 165도의 광각렌즈로 3차선까지 커버가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단 한 번의 터치로 원하는 모습을 촬영할 수 있다.

 

 

4. 원터치 블루투스 XBT-302

 

 hu.co.kr/gbrxjh l 29,800원

 

사용자의 안전 운행을 고려한 원터치 블루투스 XBT?302은 거치와 동시에 무선 충전이 가능하다. 이로써 블루투스 이어폰의 최대 단점을 극복했으며 배터리를 손쉬운 방식으로 충전할 수 있다는 점이 눈에 띈다.

  

 

  

또한 차량에서 사용이 용이하도록 마그네틱 거치 기능을 적용하여 운전 중에도 흔들림이 없으며 차량에 최적화되어 있다. 운전 중 통화는 물론 음악 감상까지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라 볼 수 있다.

 

 

5. 이지텔레매틱스 이지카 ET2

 EASYCAR ( www.ieasycar.com ) l 147,000원

 

이지텔레메틱스의 이지카 ET2는 차량의 경보 기능과 제어기능을 스마트폰에서 가능하도록 하는 제품이다. 사용 중인 경보기에 추가 장착을 통해 다양한 경보기의 기능을 스마트폰으로 구현해 주는 제품으로, 기능 정지, 자동 경계, 스마트 도어, 차량 무음, 주행 잠김, 충격감지, 예약 시동, 터보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 사용자가 이해하기 쉽도록 세련된 그래픽을 스마트폰에 표현하여 편리성을 더해준 것도 이 제품만의 강점이다.

  

  

 

6. 매직셰프 차량용 커피포트

 매직셰프 ( www.magicchefkorea.co.kr ) l 53,000원

  

  

날이 점점 추워지는 요즘 시기에 차 안에서 따뜻한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매직셰프의 차량용 커피포트는 1도 단위로 최고 90도까지 온도 설정이 가능하여 커피, 차, 컵라면 섭취 외에 아기 분유 등을 탈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위생 관리를 위해 내부 컵의 재질을 스테인리스로 제작하였으며 전체적으로 분리가 가능한 구조로 설계되어 있다. 차량용 시가잭을 통한 가열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의 부가 장비가 필요 없다.

 

 



7. 제이앤에스 매직 허드

 제이앤에스 ( www.storefarm.naver.com/jinsshop ) l 15,000원

 

 

 

스마트폰의 HUD(Head Up Display) 모드를 잘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이앤에스의 매직 허드 전용 필름은 최근 HUD가 주목을 받고 있지만 고가의 가격으로 인해 구매가 어려운 분들이 대체하기에 좋은 제품이다. 

  

  

보통 대시보드 위에 놓고 UHD 모드를 실행하면 낮에는 잘 보이지 않거나 유리면에 두 개로 보이는 단점이 있는데, 매직 허드 필름은 고품질의 광학용 필름을 차별화된 기술로 특수 처리하여 선명한 화질을 구현한다. 또한 오염 방지 및 내구성이 뛰어나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글 : 정인성 기자 press@appstory.co.kr

  • 앱스토리 매거진 최신 IT뉴스 받기
  • 이 기사가 유익하다면 좋아요!

  • 카카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