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액세서리 메뉴에 대한 컨텐츠

액세서리 내용과 배너

노트북, 태블릿 PC 완벽 수납! 스타일리시한 플래티넘 백팩

기사 입력시간 : | 유성아 기자

가장 객관적이고 투명한 it 매체 앱스토리

다양한 스마트 기기 출시로 인해 백팩의 활용도가 다양해지고 있다. 이전에는 단순한 물건을 수납하는 용도였으나, 요즘엔 스마트폰과 노트북,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를 휴대할 수 있는 또 하나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더욱이 적어도 한 대 이상의 스마트 기기를 가지고 있는 사용자의 요즘 실정에 걸맞게 각자 저마다의 특색을 갖춘 백팩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다. 이 중 눈에 띄는 제품을 택하라면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실용적인 디자인을 내세운 플래티넘 백팩을 꼽고 싶다. 이 제품은 사용자를 고려한 세심한 디자인과 깔끔하고 슬림한 외형은 물론, 실용성까지 갖춘 멀티형 백팩이다.

 

 

깔끔하고 슬림한 외부 디자인

  

플래티넘 백팩은 상당히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갖췄다. 전체적으로 검은색 원단을 사용해 확실히 깔끔한 분위기이며, 가방 겉면은 은은한 광택이 나는 소재를 사용해 세련되어 보인다. 무엇보다도 제품을 정면에서 바라보았을 때 포켓이 지나치게 많거나 지퍼가 보이지 않아 깨끗하다.

  

  

표면에는 PVC(폴리염화비닐) 코팅이 적용되어 스크래치나 보풀이 쉽게 생기지 않는데, 일반 천이나 나일론 소재의 가방에 비해 관리가 훨씬 쉬운 편이다. 또 가방에 이물질이 묻었을 때는 별도의 물세탁 없이도 물티슈로 가볍게 닦기만 하면 말끔히 사라진다.

  

  

뿐만 아니라 가방에 쓰인 원단은 물의 흡수를 차단하는 방수 기능을 탑재하여 눈이나 비가 오는 날에도 가방 내부로 물이 스며들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노트북을 비롯한 고가의 스마트 기기와 그밖의 소지품을 비나 눈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도 있다.

 

 

백팩 하단에는 논슬립(non-slip) 패드가 적용되어 가방을 내려놓았을 때 미끄러지거나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는다. 플래티넘 백팩을 세워놓았을 때 가방이 쓰러지지 않는 이유는 이 패드 덕분이다.

 

 



다양하고 실용적인 수납공간

  

외형은 최소한의 포켓으로 깔끔하게 제작된 반면, 가방 내부 곳곳에는 다양한 포켓을 설계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가방 내부에는 지퍼 파우치와 펜꽂이 부분이 있을 뿐 아니라 전자제품 전용 공간을 따로 마련하여 15인치 노트북,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를 흐트럼 없이 수납할 수 있다. 실제로 백팩에 노트북부터 태블릿 PC, 스마트폰, 보조배터리와 케이블, 텀블러, 볼펜 등을 수납해보았더니 깔끔하게 정리되는 모습이다.

  

  

또한 수납 공간 내부에는 부드러운 인조 모피인 스웨이드가 사용되었는데, 이 소재가 기기에 스크래치나 발생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해 노트북을 비롯한 전자제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일반 가방은 노트북 수납 공간이 쿠션 소재로 제작되어 있지만, 플래티넘 백팩의 경우 쿠션 소재 겉에 스웨이드 소재를 적용하여 충격 완화와 스크래치 방지의 두 가지 효과를 갖추고 있는 셈이다. 

  

  

측면의 사이드포켓에는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를 비롯한 얇은 전자제품을 넣을 수 있으며, 가방을 열지 않고 소지품을 꺼낼 수 있어 편리하다. 이외에도 가방 곳곳에 여러 히든 포켓이 설계되어 있어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쉽게 휴대할 수 있다. 심지어 가방의 어깨 끈에는 유선 이어폰을 꽂을 수 있는 부분도 마련되었다. 이처럼 어느 부분 하나도 간과하지 않은 실용적인 디자인이 상당히 인상적이다.

  

  

 

3D 라운드 디자인, 인체공학적인 설계

  

플래티넘 백팩은 척추를 감싸주는 3D 라운드 디자인의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적용되어 사용자 모두에게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숄더패드와 등이 닿는 등판 부분은 직선형이 아닌 3D 라운드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가방 착용 시 허리부터 어깨까지 완벽하게 밀착되고 신체의 곡선에 따라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숄더패드 자체에도 쿠션 소재를 적용해 백팩 착용 시 사용자의 어깨를 누르는 무게감을 최소화했으며, 등판과 어깨 끈에 에어 매시 소재가 쓰여 땀이 잘 차지 않고 완충 역할을 해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남성과 여성, 학생과 직장인 모두 사용 가능해

 

  

플래티넘 백팩은 견고한 마감 처리로 굉장히 깔끔한 느낌을 선사한다. 심플한 블랙 색상의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며, 대학생의 캐주얼한 복장은 물론 정장을 자주 입는 30, 40대 남자들에게도 완벽하게 매치된다. 특히 가방의 두께가 두껍지 않아 착용 시 깔끔한 모양새다.

  

  

 



백팩과 함께 사용이 가능한 파우치들

  

백팩 이외에도 전용 파우치를 별도로 구입이 가능한데, '플래티넘 노트북 파우치'와 '플래티넘 태블릿 파우치'를 통해 고가의 스마트 기기를 스크래치 없이 보관할 수 있다. 두 파우치에는 매시 소재를 적용하여 외부 충격에도 더욱더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두 제품 모두 손에 걸 수 있는 보조 스트랩이 부착되어 있어 직접 들고다니거나, 가방에 넣은 상태로 휴대가 가능하다.

 

 

제품 상세컷

 ▲가방의 두께가 얇기 때문에 휴대하기 편리하다

  

 ▲꼼꼼하게 섬세한 마감 처리

 

▲각종 전자제품 수납이 편리한 구조이다

  

 ▲한 손으로 들었을 때에도 부담되지 않는 가벼운 무게감

 

 

Spec

 

 

Point 

 

 

최근 가방은 물건을 수납하는 수단이 아닌 사용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그중 플래티넘 백팩은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디자인과 실용성을 한데 갖춘 제품으로, 노트북은 물론 작은 소지품까지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착용 시 안정감이 있으며 내구성이 강해 무거운 내용물을 넣어도 모양이 쉽게 변형되지 않는다. 하지만 그럼에도 가방 자체의 무게는 가벼워 사용 시 편리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어느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다. 만일 여러분이 출퇴근길이나 등하굣길에 사용할만한 백팩을 구매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플래티넘 백팩을 한 번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

 

 


글 : 유성아 기자 press@appstory.co.kr

'좋아요'를 누르시면 제일 빠른 IT소식을 전달해 드립니다.

  • 카카오톡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