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액세서리 메뉴에 대한 컨텐츠

액세서리 내용과 배너

남자는 블랙, 기본이자 끝인 블랙 컬러템 일곱 가지

기사 입력시간 : | 성문경 기자

가장 객관적이고 투명한 it 매체 앱스토리

겨울도 물러가고, 꽃 피는 봄이 왔다. 봄에는 화사하고 싱그러운 색상의 옷이나 액세서리들을 준비하고 싶은 것이 당연하다. 그러나 계절에 관계없이 항상 센스와 멋을 동시에 지닐 수 있는 색상은 단연 블랙이다. 쉬워 보이는 색처럼 보이지만 사실 블랙을 멋스럽게 소화하기는 꽤 쉽지 않다. 하지만 블랙에 감을 잡는다면 그만큼 매력적인 색상도 없는 법. 우리를 매력적으로 만들어 줄 블랙 색상 액세서리들을 준비했다.

 

 

1. B&O H5


 

279,000원 | www.bang-olufsen.com

 

덴마크의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인 뱅앤올룹슨이 지난해 여름 선보인 블루투스 이어폰이다. 아이폰7에서 3.5mm 이어폰 잭이 사라지며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고, 아는 사람들은 이미 그전부터 블루투스 이어폰의 편리함을 즐기고 있었다. B&O H5는 뱅앤올룹슨 시그니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블루투스 4.2로 페어링 할 수 있다. 양쪽 이어폰 헤드에는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 양 헤드가 맞닿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진다. 뱅앤올룹슨 만의 센스 있는 디자인으로 어떤 패션에도 잘 어울린다. 배터리는 약 5시간 지속되며 완충 시간은 2시간이다. 블랙 컬러 외에도 모스 그린, 더스티 로즈라는 매력적인 컬러도 있다. 저 B&O의 로고 값일지라도, 멋지다는 사실은 변하지 않는다.

 






 



2. 아이폰7 파워서포트 에어자켓

클리어 블랙

 

3만 원대 | www.powsupportintl.com

 

일본의 파워서포트에서 만든 에어자켓 시리즈는 초창기 아이폰부터 꾸준히 아이폰 전용 케이스를 만들어온 오래된 브랜드다. 폴리카보네이트 재질로 만들어진 에어자켓은 겉보기에는 그냥 플라스틱 하드 케이스지만, 이보다 아이폰에 꼭 맞는 핏감을 보여주는 케이스가 없다. 너무 얇지 않고 너무 두껍지도 않은 적당한 두께에, 생각보다 튼튼한 보호력을 지녔다. 일명 '카툭튀'가 심한 아이폰의 카메라를 딱 떨어지게 보호할 수 있는 후면 두께와, 각종 단자들과 한치의 오차 없는 마감은 파워 서포트의 능력을 여실히 드러낸다. 특히 클리어 블랙 컬러는 스페이스 그레이의 아이폰이나 블랙 컬러의 아이폰에 정말 잘 어울린다. 케이스 자체는 흠집에 다소 약한 듯 보이지만, 당신의 아이폰만큼은 흠집을 허용하지 않는다.

 



 

 

3. 샤오미 보조배터리 10000



 2만 원대 | www.mi.com

 

이제는 국민 배터리라고 불러도 무방할 정도의 샤오미 보조배터리는, 처음 출시됐던 1세대도 뚱뚱하기는 했으나 디자인은 괜찮았다. 해가 거듭될수록 샤오미 보조배터리의 디자인은 발전했고, 지금 소개하는 USB 타입 C를 지원하는 3세대는 발전하다 못해 곱다. 12.58mm의 두께에 불과하며 USB 타입 A도 함께 지원한다. 범용성에서 그만큼 늘어났다는 이야기다. 양방향 18W 고속 충전을 지원하여 10000mAh의 보조배터리를 완전히 충전하는 데 약 3시간 30분 정도면 충분하다고 한다. 컬러의 정식 명칭은 다크 그레이지만, 거의 블랙에 가까운 색상으로 보조 배터리 주제에 시크함을 뽐낸다. 외에도 로즈 골드 컬러가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자. 참, 샤오미 보조배터리는 행사가 잦으니 좋은 타이밍에 구매해야 억울하지 않겠다.

 




 

4.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

 

299,000원 | www.bose.co.kr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가운데 단연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는 보스의 사운드링크 미니2는, 마찬가지로 상당한 인기를 누렸던 전작과 거의 동일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알루미늄으로 스피커 보디를 감싸고 있으며, 상단에 배치된 조작 버튼으로 재생이나 곡 넘김, 볼륨 등을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다.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작은 크기에서 나오는 힘 있는 소리다. 보스의 사운드라면 저음이 강한 것으로 정평이 나 있는데,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2 역시 보스 특유의 강력한 저음과, 크기에 맞지 않는 선명하고 큰 소리를 들려준다. 가격대가 조금 높기는 하지만, 저 정도 크기에 저런 소리를 내주는 스피커도 몇 없다. 디자인도 무심한 직사각형 형태에 ‘카본’이라는 남성미 짙은 컬러로 매력을 발산한다.

 

 



 

 



 

5. 삼성 기어 S3 프론티어



459,800원 | www.samsung.com

 

애플 워치 다음으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삼성의 기어S3 프론티어는 타 제조사의 스마트 워치보다 매우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지니고 있다. 전작인 기어S나 기어S2는 팔목에 기계를 차고 있다는 느낌이 강했던 반면, 기어S2 클래식부터 시작하더니 기어S3에 들어와서는 정말 시계와 흡사한, 아니 거의 시계에 가까운 모양새와 시계라고 해도 멋진 디자인으로 재탄생 했다. 특히 기어S3 프론티어는 본연의 기능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액티브한 외모 덕에 남성적인 강한 매력을 가졌다. 스위스에서 열리는 시계/보석 박람회인 바젤월드 2017에도 참가할 정도로 디자인적으로 출중한 것도 그렇지만, 안드로이드 웨어가 아닌 타이젠 OS로 자신만의 생태계를 구축해 나가고 있다는 점이 중요하다.

 





6. 파인애플 노트북 파우치


 23,000원 | www.allnewframe.com

 

요즘 노트북들은 워낙 가볍고 얇게 나오기도 하고, 크기도 크지 않기 때문에 가방에 넣어 다녀도 되지만, 노트북 파우치 하나쯤 장만해서 옆구리에 끼고 다니는 것도 개성 표현의 한 수단이 될 수 있다. 올뉴프레임에서 판매 중인 이 노트북 파우치는, 최영미 작가가 그린 파인애플 그림이 그려져 있다. 내부에 보충제를 덧대서 포근하게 당신의 노트북을 감싸준다. 또한 지퍼 안쪽에도 쿠션을 덧대서 지퍼 때문에 생기는 잔흠집을 방지할 수 있는 세심한 배려도 보인다. 아이패드가 들어가는 태블릿 파우치부터 15인치의 크기까지 나와있다. 까만 바탕에 무심하게 그려진 그림 파우치로 당신의 패션을 완성시키자.

 

 





7. 고프로 히어로 5 블랙


389,000원 | www.gopro.com

 

액션캠의 대명사, 고프로의 최신 액션캠인 고프로 히어로 5 블랙은 그동안 고프로 액션캠이 가지고 있던 몇 가지 아쉬운 점을 보완한 완성도 높은 액션캠이다. 자체 방수 기능, 음성 제어, 흔들림 보정까지 스스로 할 수 있는 능력이 많아졌다. 특히 방수 기능은 하우징이 필요 없다는 장점 덕분에 사운드나 화각에서 타협할 필요가 없어졌다. 전자식 손떨림 방지 기능의 탑재로 격렬한 스포츠 활동 중에도 흔들림을 최소화하여 깔끔한 촬영을 할 수 있게 됐다. 그 외에도 타임랩스나 연속촬영 기능 등으로 흥미로운 촬영을 즐길 수 있다. 고프로 시리즈는 늘 액션캠의 레퍼런스와 같은 디자인이었지만, 히어로 5 블랙은 보다 깔끔하고 단단한 모양새를 지녔다. 디자인도 예뻐야 찍을 때도 재미있다.

 



 


글 : 성문경 기자 press@appstory.co.kr

'좋아요'를 누르시면 제일 빠른 IT소식을 전달해 드립니다.

  • 카카오톡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