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리뷰 메뉴에 대한 컨텐츠

리뷰 내용과 배너

세련된 스타일에 도난방지기능까지 갖춘 미포우 셀카봉

기사 입력시간 : | 이선주 기자

가장 객관적이고 투명한 it 매체 앱스토리

2011년 봄 한국 시장에 론칭되어 다양한 제품을 출시 중인 모바일 액세서리 글로벌 브랜드 Mipow(미포우)가 완벽한 개폐식 일체형 디자인을 가진, 콤팩트하고 가벼워 주머니 속에 쏙 넣어 휴대할 수 있는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을 출시했다. 미포우 브랜드를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기대하게 되는 셀피틱 셀카봉은 블루투스 4.0을 채용해 셀카를 찍을 때 거추장스러운 선을 없애고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처음 보면 셀카봉이라고 생각할 수 없는 디자인의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을 만나보았다.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

  

39,800원 

 

 

간략한 구성품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 박스

 

세로로 긴 제품 사진이 있는 단단한 하얀 박스로 구성된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 박스를 열어보면 충격으로부터 보호되는 완충재 속에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이 자리를 잡고 있다. 제품 위쪽 작은 검은색 상자 속에 구성품들이 들어있다.

 

완충재로 잘 보호되고 있다

 

간략한 구성품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의 구성품은 간략하게 구성되어 있다. 셀카봉 본체와 휴대용 파우치, 사용자 설명서, 충전용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으며 충전용 케이블인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이 들어있다.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 앞면

 

사각형의 라운드 형태로 한 뼘이 채 되지 않는 세로로 긴 하얀색의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의 앞면을 살펴보면 심플한 은색의 동그란 버튼 하나와 그 위에 LED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제품 위쪽에 가죽으로 된 고리가 위치하고 있다.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 뒷면

 

뒷면에는 미포우 로고가 음각으로 새겨져 있으며 제품 바닥면에는 고무마개로 덮여 있으며 그 속에 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할 수 있는 단자가 위치하고 있다.

 

고무마개로 덮여있는 바닥

 

마이크로 5핀 충전단자

 

 



완벽한 일체형 개폐식 디자인

   

고리를 잡아당기면 숨어 있던 셀카봉을 볼 수 있다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은 완벽한 일체형 개폐식 디자인으로 제품만 봤을 때는 셀카봉인지 알 수 없을 만큼 심플한 디자인을 하고 있다. 제품 상단에 있는 고리를 위로 잡아당기면 숨어 있던 셀카봉의 모습을 볼 수 있다. 3단까지 셀카봉을 펼쳤을 때 고리를 제외하고 손잡이 끝까지 약 53cm 길이까지 늘어나고 스마트폰을 장착해서 셀카모드일 때 길이는 약 47cm 길이로 사용 가능하다.

 

천연 가죽 스트랩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면 고급스러운 디자인임을 알 수 있다. 상단에 천연 가죽 스트랩이 달려있어 제품 품격을 높여주는 동시에 확장 고리로도 사용 가능하다. 최고급 UV처리로 고급 가전의 느낌을 구현하였으며 라운드 사각 형태의 최고급 알루미늄 스틱을 사용했다. 마찰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 부드럽게 셀카봉을 사용할 수 있으며 충전단자는 고무마개로 마감 처리되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라운드 사각 형태의 알루미늄 스틱

 

스마트폰을 장착할 수 있는 원터치 홀더는 약 55 ~ 80mm, 두께 9mm까지 거치가 가능하고 고급 스프링 재질을 사용해 오래 사용하여도 탄성이 떨어지지 않는다.

 

 

스마트폰 장착

 

접었을 때 세로 29mm, 가로 23mm, 높이 162mm의 크기로 한 손으로 잡기 편한 크기와 어디든 쉽게 넣고 다닐 수 있는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100g이 채 되지 않는 무게로 누구나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어 장시간 사용 시에도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콤팩트한 사이즈

 

또한 셀피를 촬영할 때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도 있다. 짧게 접어서 스마트폰 그립처럼 사용하거나 스마트폰을 삼각대나 다른 한 손에 들고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을 리모컨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스마트폰 그립처럼 사용

 

스마트폰을 장착하는 거치대는 앞뒤로 최대 180도로 회전하여 각도에 따라 전면 및 후면 카메라로 활용이 가능해 다양한 각도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180도 회전 거치대

 

 

훌륭한 연결성과 부가 기능

 

쉽게 블루투스로 연결 가능하다

 

대부분의 스마트폰과 호환이 가능한 블루투스 4.0을 채용했다. 블루투스로 쉽게 무선 연결 후 버튼 하나로 촬영까지 쉽게 할 수 있다. 아이폰 및 아이패드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다.

 

10m 이상 떨어지면 알람이 울린다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과 스마트폰이 페어링된 상태에서 10m 이상 떨어지면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에서 삐~ 삐~ 소리의 알람이 울리게 된다. 떨어졌을 때 알람소리로 인해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이 들어있는 가방이나 스마트폰을 도난이나 분실로부터 지킬 수 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전용 파우치가 동봉되어 있다

 

누군가 셀카봉이라고 알려주지 않으면 셀카봉인지 모를 만큼 심플한 디자인이었다. 하얀색의 깔끔한 색상으로 작고 가벼우며 전용 파우치가 동봉되어 있어 여행 시에 깔끔하게 들고 다닐 수 있었다.

 

동전으로 단단히 고정

 

처음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 사용 시 스마트폰을 장착했을 때 조금 헐거운 느낌이 들었지만 동전으로 조여주어 흔들림 없이 사용할 수 있었다. 저가 셀카봉은 봉자체가 돌아가 스마트폰이 떨어지는 일이 발생하지만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은 원형이 아닌 사각형 라운드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 봉이 돌아가는 일을 미연에 방지하여 불안감 없이 셀카봉을 사용할 수 있었다.

 

여행지에서 사용 중

 

 



제원표

 

 

디자인으로 완성된 명품 셀카봉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

 

숨길 수 없는 우아한 디자인의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은 완벽한 일체형 개폐식 디자인으로 기존의 셀카봉들과는 다르게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었다. 표면의 최고급 UV처리로 고급 가전의 느낌을 구현하였으며 라운드 사각 형태의 최고급 알루미늄 스틱을 사용해 디자인뿐만 아니라 셀카봉 자체의 안정성을 높였다.

 

셀카 찍을 때 필수 요소

 

여행지에서는 더더욱 유용하다

 

휴대하기 번거로운 기존의 셀카봉과는 다르게 야외활동에 탁월한 콤팩트한 사이즈에 100g이 채 되지 않는 무게로 쉽게 휴대할 수 있어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의 순간을 기록할 수 있다. 다만 스마트폰을 고정하는 부분이 조금 좁아서 아쉽기는 하지만 스프링이 단단하게 잡아줘 사용에는 아무 문제가 없었다. 휴대폰과 셀카봉이 연결된 상태에서 휴대폰만 들고 자리를 비운다면 셀카봉에서 울리는 알람 소리에 놀랄 수 있지만, 도난방지 알람소리이므로 실제로 도난 발생 시에는 빠르게 대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셀카 찍는 것을 좋아하지만 셀카봉이 무겁고 거추장스러워 들고 다니기 번거로웠던 사람들에게 미포우 셀피틱 셀카봉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명품 블루투스 스피커 봤나? 초고음질 '차리오 테르자&쿼드로' 리뷰

 
가성비 좋은 전후방 2채널 블랙박스 '유라이브 프라이드 블랙박스'

겨울에 꼭 필요해! 피부 촉촉해지는 퓨어원 미니 가습기


글 : 이선주 기자 press@appstory.co.kr

sns 공유하기 버튼

최신 IT 정보가 궁금하시면 CLICK

    오늘의 HOT 뉴스, 이거 보셨어요?

      많이 본 리뷰기사

        오늘의 동영상 기사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