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좋아요 클릭하고 픽스 프라임 넥밴드 이어폰 받자!

앱스토리 매거진 리뷰 메뉴에 대한 컨텐츠

리뷰 내용과 배너

스마트폰 최대 7회 고속충전! 대용량 보조배터리, 셀 몬스터

기사 입력시간 : | 유성아 기자

가장 객관적이고 투명한 it 매체 앱스토리

연인과 하루 떨어져 산다고 하면 그럭저럭 지낼 수 있지만, 스마트폰이 없다면 안절부절해 단 하루도 살 수 없다는 사실에 아마 만인이 고개를 끄덕일 것이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면 메신저와 SNS, 업무 등 일상생활부터 쇼핑, 게임, 음악 및 영상 감상 등 부수적인 취미생활 모두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장시간 동안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배터리가 부족하기 쉬울뿐더러, 이동 중 스마트폰 배터리가 부족하면 난감한 상황도 발생하기 부지기수라는 것이다. 물론 시중에 다양한 보조배터리가 출시되었기는 하나, 장거리 이동 시에는 배터리 용량이 턱없이 부족하기 마련이다. 이럴 때에는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셀 몬스터는 무려 15,6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갖춘 보조배터리로, 아이폰6를 기준으로 최대 7회까지 충전이 가능한 제품이다.

  

  

 

고속 충전되는 대용량 보조배터리

최근 방수 기능 탑재와 원가절감 등을 이유로 배터리 교체형 스마트폰이 점차 사라지고, 일체형 배터리 방식의 스마트폰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이러한 일체형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새로운 배터리로 교환할 수 없어 불편하다는 생각을 지울 수 없다. 더욱이 날씨가 추울 경우 배터리가 더 빨리 닳아 불편을 겪기 쉽다. 

  

  

셀 몬스터는 스마트폰을 최대 7회까지 충전할 수 있어 배터리 소모가 심한 게임이나 영상, 인터넷, 내비게이션도 배터리 걱정 없이 장시간 작동이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각종 스마트 기기부터 디지털카메라, 블루투스 이어폰, PDA 등 다양한 전자기기와 완벽하게 호환되어 편리하다. 아이폰6(3220mAh)를 기준으로 최대 7회, 갤럭시노트5(3220mAh)의 경우 최대 4회 충전할 수 있다. 

  

  

제품 구입 시에 셀 몬스터 본품과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을 함께 제공해 별도로 케이블을 구입할 필요가 없다.

 




2대 동시 충전 가능

셀 몬스터는 듀얼 포트를 지원하기 때문에 두 대의 기기를 동시에 빠르게 충전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다. 1A와 2.1A 두 가지 출력으로 충전할 수 있으며, 고출력 포트 설계를 적용한 2.1A의 경우 콘센트에 연결한 것처럼 신속한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배터리 잔량을 숫자와 텍스트로 보여주는 상태 표시 LED를 지원한다. LED 램프나 색상으로 보여주는 기존 보조배터리보다 더 정확하게 배터리 잔량을 파악할 수 있어 편리하다.

  

  

 

사용자를 배려한 디자인

셀 몬스터는 모서리가 둥글게 제작되어 사람의 손 형태에 맞춰진 최상의 그립감을 선사한다. 145x76x23mm의 사이즈로 한 손에 쏙 들어오기는 하지만, 344.5g의 무게로 인해 다소 무게감을 느낄 수도 있다. 

  

  

또한 낮은 전력으로도 밝은 빛을 내는 고효율 LED 플래시가 내장되어 있어, 이를 이용하면 캠핑과 피크닉, 등산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나아가 출퇴근 및 등하교 시 어두운 길가를 환하게 비추는 LED 플래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셀 몬스터는 트렌디하고도 깔끔한 블랙&화이트, 화이트&그린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원하는 색상을 구매할 수도 있다. 또한 RoHS가 직접 인증한 친환경 제품으로 사용자의 건강까지 고려한 점도 눈에 띈다. RoHS는 전기전자제품에 납, 카드늄, 수은, 크롬과 같은 유해물질 사용을 제한하는 유해물질사용제한지침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저가형 보조배터리는 충전 중 폭발을 일으켜 사용자의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하지만 셀 몬스터는 자동안전장치 슬림모드와 다양한 보호 기능으로 안전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누수와 발화, 고온 변형 등 배터리 위험 안전 검증 테스트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해 폭발사고에 대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셀 몬스터는 충전기의 과충전과 과방전을 막아주는 MCU(중앙 처리 마이크로프로세서)와 특수 회로를 통해 배터리 수명 단축과 폭발의 위험을 예방한다. 충전하는 기기의 배터리가 100% 충전되면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고, 배터리가 방전되면 출력을 차단하는 자동 슬립 모드를 지원해 과충전 및 과방전을 예방한다. 배터리에 전달되는 부담이나 손상이 적어 더 오랫동안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다. 

  

  

 

Spec

 

 



Point

 

최대 7회 충전되는 대용량 보조배터리

셀 몬스터는 안드로이드, iOS, 윈도우 등 다양한 운영체제를 탑재한 스마트 기기와 모두 호환되는 보조배터리이다. 갤럭시S7, 아이폰7, LG V20 등 최신 스마트폰과 함께 사용해도 좋으며, 국내 안전검증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대용량 보조배터리이기 때문에 더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더불어 2.1A, 1A 두 가지 선택 출력을 통해 용도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셀 몬스터는 사진 및 영상 촬영, 음악 감상, 지도 검색 등 야외에서 더욱 유용하며, 편리한 일상생활과 즐거운 휴가와 추억을 위해 구매할 만한 가치 있는 제품이다. 

 


글 : 유성아 기자 press@appstory.co.kr

  • 앱스토리 매거진 최신 IT뉴스 받기
  • 이 기사가 유익하다면 좋아요!

  • 카카오톡
앱스토리몰 친절 톡 [채팅 상담]

상담하실 분야를 선택해주세요.
전문 상담원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앱스토리몰 회원 여부 체크 모달창

친절톡 상담원이 접속하였습니다.